가라오케 측면과 연결된 이 진행 — 디자인이 있는 컴팩트 디스크(CD+G 또는 아마도 CDG)

이 특정 라인의 기본 문서는 현재 가라오케의 기본 좋은 데이터 형식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였으며 슬프게도 마찬가지로 기본 좋은 사상자인 Beam of Light Cd Karaoke입니다. Beam of Light Cd에서 노래방을 사용할 수 있는 것처럼 보였던 이전에는 분명히 변환 가능한 상위 파일, 7개의 트레일 테이프, 카세트 테이프, 아마도 노래방 트레일이 포함된 VHS 테이프가 있었습니다. 수많은 코덱, 특히 카세트 테이프가 이 U.Ohydrates를 통해 다소 효과적이었습니다. 이 유럽 지구의 지역과 함께. 이 ‘Evolution’ 라인 내의 이 기사 또는 블로그 게시물은 그렇더라도 마찬가지로 화면에 가사를 표시하는 코덱을 단독으로 관리할 것입니다.

이 게시물은 일반적으로 CD+G 또는 아마도 CDG로 알려진 디자인 노래방이 있는 컴팩트 디스크에 관한 것입니다. 어떤 종류의 CD+G는 본질적으로 사운드 녹음 DVD와 매우 비슷합니다. 단 강남가라오케, 이 CD에는 일반적으로 CD가 경쟁하는 이벤트에서 부착된 TV 화면 위에 이 가사를 표시할 수 있는 추가 개발이 이 CD에 설계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 디코더를 포함하는 장치. 일반적인 음원 DVD에 비해 디자인이 있는 컴팩트한 CD에 훨씬 더 많은 정보가 디자인되어 있을 수 있지만, 이 CD+G는 아마도 “일반 CD”에 참여하는 데 효율적인 유닛이 될 것입니다. CD+G의 이러한 발전은 오랜 시간 동안 사운드 레코딩 DVD의 이러한 발전을 실현했습니다. 1983년에 1차 구매자 콤팩트디스크 백본이 공개되었고, 1987년에는 1차 가라오케 CD+G 백본이 제조되었다.

이 떠오르는 콤팩트 디스크 현재 시장의 효과가 촉매 역할을 하는 이 콤팩트 디스크는 1980년대 후반부터 매력적으로 발전했으며 노래방 시장에서 활동하는 모든 사람들이 선택하는 이 데이터 형식으로 쉽게 진화했습니다. 기본 CD+G는 직업에서 이들을 통해 두 배로 만들어졌지만 구매자 중심이 아니었습니다. 원래 SAV/Nikkodo 외에도 DKK 가라오케라는 특정 가라오케 데이터 형식에서 일종의 발판을 인정한 두 회사가 분명히 있었습니다. 둘 다 똑같이 그들은 백본을 제공하자마자 KJ 외에 Clb 기업가, Cell phone Cd Jockeys, Clubhouse를 주요 목표로 받았습니다. 그 기간 동안 극장을 강타하는 이 백본은 새로운 음악과 관련된 모든 종류의 음악을 가질 수 있습니다. Major 50, State, Expectations, Regular, Oldies, 아마도 가스펠 외에도 Room 멜로디는 대체로 같은 CD에 많이 있습니다. 이는 노래방 시장의 당국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지만 구매자 현재 시장에 대한 총 판매를 실제로 장려하는 데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마찬가지로 백본 외에 노래방 기기를 선택하지 않는 단골 구매자의 구성 요소는 구매 가격인 것으로 보였다. CDG의 개인용 제품은 그 당시 동일한 녹음 CD와 비교하여 더 비쌌습니다. 어떤 종류의 CD+G는 일반적인 새 음악 DVD의 가격이 약 $16인 것처럼 보였지만 일반적으로 $30를 초과하는 광고를 위해 자주 사용되는 녹음 DVD보다 두 배 더 비싼 것처럼 보였습니다. 노래방 사람들이 디자인한 이 콤팩트 디스크는 일반적인 DVD 도박꾼에 비해 더 비쌌습니다. 일반 구매자를 매료시키는 방법으로 많은 개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주된 변화는 가라오케 응용 프로그램과 관련된 많은 제조업체 중 하나가 많은 영양가 있는 경쟁을 시작하자마자 발생했습니다. 1990년대 초반부터 가라오케 카세트 테이프를 제공하는 의심할 여지 없이 꽤 많은 회사들이 새로운 음악 트레일을 이전에 상승했던 CD+G 데이터 형식으로 전환했습니다. Jean pocket Melodies, Noise Decision, CDG를 특징으로 하는 Priddis와 같은 회사는 DK 가라오케가 개화하는 CDG 가라오케 현재 시장에서 받은 이 교착 상태를 복잡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다른 회사의 대부분은 CD+G 백본에 단독 화가 또는 아마도 단독 주제를 갖는 것을 특징으로 시작했습니다. 의심의 여지 없이 대부분의 이들을 카세트에 녹음 DVD 코덱과 함께 생성했기 때문입니다. 요즘에는 이러한 트레일의 대부분을 능숙하게 적용하는 다른 사람과 비교할 때 표준 구매자를 훨씬 더 매료시키는 중추가 있습니다. 결국 다른 사람은 동일한 CD에서 자신의 특정 선호도에 호소하는 다양한 멜로디를 찾았습니다. 대신 기본적으로 재생할 수 있는 이 멜로디의 일부만 받은 CD를 찾으라고 요구했습니다. 그 발전이 DK가라오케의 새로운 음악을 그런 식으로 전달하고 싶은 마음을 갖게 만들었다. 많은 사람들이 매우 인기 있는 첫 번째 99 백본에서 출력을 종료하고 동일한 n을 다시 릴리스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C Captcha 68 − 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