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의 이점: 스포츠를 하는 것이 어떻게 어린이 발달에 기여할 수 있습니까?

아이들은 하루 중 스포츠중계 대부분의 시간을 학교에서 보내지만 스포츠와 재미를 위한 시간은 부족합니다. 그 주된 이유는 학교에 스포츠를 조직할 충분한 시설이 없거나 경영진이 스포츠 및 기타 신체 활동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학교에서는 쉬는 시간이 20~30분도 채 되지 않습니다. 아이들은 이 짧은 시간 동안 친구들과 게임을 하거나 점심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게임 세션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일주일에 한 번입니다. 그 날에도 아이들은 놀 것이 없기 때문에 운동을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이 하는 일은 시험을 배우거나 숙제를 하는 데 그 시간을 보내는 것뿐입니다. 교사와 학부모 모두 방과 후 숙제와 학습 수업을 강조합니다. 아이가 균형 잡힌 일상을 갖고 공부, 게임 및 적절한 휴식을 위한 시간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부모와 교육자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교육은 단순히 읽고, 암기하고, 숙제를 쓰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개인의 인격 개발입니다. 어린이와 청소년 교육에 있어 스포츠와 게임의 중요성을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스포츠는 어린이의 신체적, 정서적, 심리적 발달에 기여합니다.

스포츠가 필수적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히포크라테스가 “스포츠는 건강을 지키는 것”이라고 말했듯이 스포츠는 건강한 삶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놀이와 신체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스포츠는 체지방을 줄이고 체중을 조절하며 심혈관 질환과 비만을 예방합니다.
야외 게임을 하면 지구력과 유연성이 향상되고 균형 감각이 향상되며 뼈와 근육이 강화됩니다.
스포츠는 더 나은 손과 눈의 협응력과 빠른 발 움직임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부상 위험을 줄이고 회복과 치유를 빠르게 합니다.
운동을 하는 아이들은 운동을 하거나 게임을 하지 않는 아이들보다 관절염과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적습니다.
스포츠는 아동 정신 발달에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것은 검증된 사실이다. 스포츠는 사람을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건강하게 만듭니다. 연구에 따르면, 스포츠를 하는 아이들은 학업을 더 잘합니다. 신체 활동에 참여하면 집중력이 향상되고 마음이 적절하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학생들의 학업에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스포츠를 하지 않는 사람들보다 효과적이고 빠르게 그들의 수업을 이해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스포츠는 아이들에게 문제 해결 기술을 가르치고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할 수 있게 해줍니다.
1. 스포츠가 인성과 인격 형성에 어떻게 기여합니까?

한 스포츠 방송사는 “스포츠는 소우주 속 인간의 삶”이라고 말했다. 신체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 외에도 스포츠는 아동의 심리적 발달과 사회적 안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규율, 책임, 자신감, 희생 및 책임과 같은 가치와 같은 가치를 심어줍니다. 스포츠를 통해 아이들은 또래들과 잘 지내고 코치 및 장로들과 긍정적으로 상호 작용합니다. 이기든 지든 스포츠맨 정신을 키워줍니다. 지는 팀은 이긴 팀과 악수를 나누고 어깨를 두드려 감사의 표시를 한다.

2. 스포츠는 스트레스를 줄여줍니다

스포츠는 불안, 우울증, 스트레스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포츠는 패배를 우아하게 받아들이고 움직이도록 훈련시킵니다. 그들은 이기고 지는 것이 삶의 일부라는 것을 배웁니다. 우리는 지고 있다고 우울하거나 낙심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 다음을 위해 더 노력해야 합니다. 작가인 리타 매 브라운은 “스포츠는 개성을 벗겨내고, 캐릭터의 백골이 빛나게 한다. 스포츠는 선수들에게 자신을 알고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말한다. 스포츠를 하는 아이들은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만나고 교류할 기회가 더 많아지고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어 자신감이 높아집니다. 스포츠는 스포츠맨십과 나눔의 정신을 심어줍니다. 팀으로 함께 노는 아이들은 함께 승리를 공유하고 축하합니다. 이것은 아이의 심리와 행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플레이어는 자라면서 이기적이 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들은 배려심이 많고 쉽게 팀으로 일하고 다른 사람들과 더 잘 지냅니다. Keith 박사와 Rebecca White는 신체 활동을 하고 스포츠를 즐기는 중학교 10대 청소년들이 스포츠와 신체 활동을 하지 않는 청소년들보다 삶에 더 만족하고 건강하다고 느낀다는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우리의 연구는 청소년 발달의 중요한 시점에 있는 젊은 청소년의 자가 평가 건강 및 삶의 만족도에 대한 청소년 스포츠 참여의 이점을 보여줍니다. 우리의 연구 결과는 스포츠 팀 참여가 학교 연결성, 사회적 지원 및 친구와 팀 동료 간의 결속력을 향상시킬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라고 Keith 박사와 Rebecca White는 말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C Captcha 9 + = 14